KalelPark's LAB

[ Daily ] Hello 2023, Life is a journey. 본문

Life/Daily

[ Daily ] Hello 2023, Life is a journey.

kalelpark 2023. 1. 29. 21:07

2022년이 지나고, 1월 너무나도 험난하고 힘들었다. 계절학기도 성적을 망쳐 충격이었다.  (앞으로 수업 코딩 X)

최근에는 혼자서 회상을 해봤다. 후회되는 일들이 너무나도 많았고, 아쉬운 것들 또한 너무 많았다.

 

일단 2022년에 가장 후회되는 일들은 주변 사람들을 소홀히 했다는 것이다. 나 자신이 앞만 바라보고 달린 나머지, 주변 지인들을 홀대하였다. 물론 싫어서 그런 것은 사실 아니였다. 그냥 내 앞길이 더 중요하다는 생각이었다. 사실 지금도 내 앞길만 보이긴 한데,

이제는 용기 내어서 쉬어보려고 한다. 쉬는 것도 진짜 용기가 필요한 것 같다. 

 

앞으로는 좀 여유있게 생활해보려고 한다. 문화생활도 하면서, 공부도 하면서 주변 사람들을 챙길 것이다.

물론 공부도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할것이다. 가끔은 친구들과 공부도 하고 지식도 나눌 예정이다. 

 

아 그리고, 이제는 프로젝트형 대회도 많이 나가보려고 한다. 인공지능을 활용하는 대회들..! 그리고, 백엔드, 클라우드등 다양한 공부도 계속해서 하려고 한다. 내가 인공지능만 할지는 솔직히 잘 모르잖아..?!

 

2월에는 많은 친구들을 만나면서, 공부를 하는 것이 목표이다.  운동도 하고, 다양한 사람들과 연락도 하면서 지낼 예정이다

가끔은 서울 카페가서 공부도 하고, 광교가서 카공도 하고 그럴 예정이다.

 

여러 life를 지내면서 살아볼 예정이다. 쫓기지 말고, 이제는 조금은 차분해져야겠다..

2월에는 책도 읽고, 혼자서 여행도 다니고, 공부도 하면서 지내볼 예정이다. 일기도 꾸준히 생각 비우는 겸 2주에서 3주마다 쓸 것 같다..!

일기를 쓰게 되면 그냥 마음이 편해진다. 머릿속에 있는 잡생각이 떠나가는 기분이다. 

 

2월 말쯤에는 개강 목표를 잡아볼 예정이다 화이팅..! 여유 있는 삶을 위한 용기를 가져볼 것이다

 

 

Comments